본문

마이크로소프트 새로운 원노트 출시 무엇이 바뀌나?

새롭게 디자인된 원노트 앱새롭게 디자인된 원노트. 기기와 운영체제에 상관 없이 일관된 디자인을 유지한다


마이크로소프는 새롭게 디자인한 원노트 앱을 선보였습니다. 여기에는 윈도우10 스토어의 앱, 안드로이드 용 원노트, iOS 용 원노트 모두에 해당합니다. 무엇이 바뀌는지 살펴보죠

향상된 사용성

원노트 단축키 기능편리해진 단축키와 향상된 스크린 리더 경험


오피스 원노트 개발팀은 수 많은 유저들과 인터뷰를 하고 사용하는 사용자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사용성을 늘리는데 주력했다고 합니다. 원노트의 특정 영역을 더 잘 조절할 수 있는 단축키를 포함하고 개선하였으며 장애인을 위한 스크린리더 기능을 대폭 개선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단순하고 편리해진 메뉴

새로운 원노트 메뉴필기 작업을 더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향상된 원노트 메뉴.


이제 원노트의 메뉴는 좌측 한 곳에서 컨트롤합니다. 이것은 사용자로 하여금 메인 메뉴, 섹션, 페이지를 전환하며 작업하는데 매우 편리해졌습니다.

모든 기기에서 같은 경험

새롭게 개선된 원노트 디자인기기나 운영체제에 상관 없이 같은 경험을 제공하는 디자인


이번에 새롭게 디자인한 원노트는 기기와 운영체제에 상관 없이 같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자유롭게 온라인 비디오를 첨부하고 화면을 캡쳐하며 자유롭게 메모를 첨부하거나 다운 받을 수 있게 디자인 했습니다. 특히 학교에서 사용하는 사용자(학생 및 선생님)에게 획기적인 편리성을 제공합니다.


혹시 윈도우10 사용자 이신가요? 아래 링크를 통해서 새롭게 디자인된 원노트를 사용해보세요.

윈도우10 용 원노트 앱 다운 받으러 가기

공감과 댓글 부탁합니다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