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365 가입하고 설치하는 방법

MS 오피스365 가입하고 설치하는 방법

여기서는 MS 오피스365에 가입하고 설치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MS 오피스365 구입하는 방법과 개봉기

우선 가입하기 전에 오피스365 제품을 먼저 구입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MS 오피스365는 기존 마이크로소프트의 오피스 제품군을 월 혹은 년 단위로 결제하여 저렴하게 이용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이전 오피스들의 가격이 워낙 비싸서 크랙 버전을 많이 이용했지만 최근 클라우드로 전환한 이후로는 결제율이 꽤 좋아졌다고 합니다. 물론 지금도 단품 오피스가 나오고는 있으나 최근 IT 관련 서비스들 중 상당수가 이런 방식의 서비스로 옮겨가고 있습니다. 혹시 구입관련 궁금한 분들은 덧글을 쓰시거나 위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MS_오피스_365_가입하고_설치하는_방법

오피스365 등록하기(office.com/setup)

위 링크로 들어가면 오피스365를 등록할 수 있는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여기서 마이크로소프트 계정(핫메일, 아웃룩, 윈도우10 계정 모두 가능함)으로 로그인 해주세요.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만드는 방법

아직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이 없으신가요? 새 계정 만들기를 누르고 계정을 만드세요. 위 링크를 참고해서 만들면 됩니다.

로그인을 했다면 제품 키 입력란이 나옵니다. 본인이 갖고 있는 오피스365 제품 키를 입력해주세요. 만약 온라인으로 바로 결제했다면 이메일로 오는 제품키를 입력하세요.

본인의 PC의 비트나 윈도우10 버전 알아보는 방법

이렇게 입력이 끝나고 설치 페이지로 넘어가면 설치 버튼을 누르세요. 그럼 하단에 자신이 원하는 비트의 오피스365 버전을 설치할 지 묻습니다. 비트를 모르신다면 위 링크로 가셔서 알아보세요.

이렇게 비트를 정하고 설치 버튼을 누르면 약간 큰 레이어 팝업이 나오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게 됩니다. 원하는 위치로 저장해주세요.

저장한 파일을 누르면 위처럼 메시지가 나오면서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가 끝나면 보인이 편한 방식으로 배치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오피스365 홈페이지

오피스365 마이페이지

또한 오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실시간으로 클라우드 저장소인 원드라이브에 올라면 문서의 종류까지 한 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약 자신이 보유한 오피스 상품을 확인하려면 오피스365 마이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공감과 댓글 부탁합니다

공유

댓글